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에서의 변화를 찾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바람과함께살빠지다소울워커 2020. 6. 16. 02:34

본문


가정에서의 변화를 찾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는 일부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나 불안을 야기할 수 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이 기사는 여러분의 집 인테리어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사무실을 설계할 때마다 공간 기능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좋은 인체공학적 의자와 질 좋은 책상 그리고 사무적인 일을 하기 위한 충분한 빛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공간이 일하는데 도움이 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은 또한 시각적으로 즐거워야 한다.




설계할 때 여러 패턴 또는 질감을 룸에 포함시키십시오.


질감과 무늬는 방의 디테일에 주의를 끌며 나무나 유리와 같은 매끄러운 표면을 강조할 수 있다.


방을 더 멋있게 보이게 하려면 색깔과 무늬를 섞어야 한다.




잡동사니를 없애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잡동사니를 제거하는 것은 한 방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집주인에게 더 명확하게 알려줄 수 있고, 잡동사니는 종종 그것을 보는 다른 사람들을 즐겁게 하거나 초대하지 않는다.


당신은 여분의 물건을 자선단체에 주거나, 재활용하거나, 야드 세일을 통해 그것들을 팔아서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면 트렌드를 따르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유행이 아닌 가정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


특히 다른 사람들의 집에 있을 때 최신 장식 스타일을 잘 알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라.




겉보기에 사소한 세부 사항들에 주의해라.


다양한 컬러 패턴을 바꾸고 새로운 요소를 객실에 추가하면 멋진 새로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하드웨어와 손잡이를 바꾸면 가구 모양을 바꿀 수 있다.




때때로 부엌을 다시 설계하는 것은 몇 개의 캐비닛 문을 교체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부엌이 열리고 밝아 보일 수 있도록 전통적인 나무 문보다는 유리문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조심스럽게 배치한 몇 개의 액세서리가 당신의 새로운 변신을 완성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의 내부 디자인을 바꿀 생각이 있다면, 기본에 충실하라.


너의 성격이 빛나도록 내버려 두되, 일을 합리적으로 처리하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집을 팔기 위해 내놓아야 한다면, 이 특이한 장식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낙담시킬 것이다.


어쨌든 집을 이상하게 꾸미기로 했다면, 필요하다면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가구를 놓을 때 당신의 방이 얻는 교통량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게을리 하지 마라.


당신은 가구와 사람들이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원한다.


교통 체증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싶은 것이다.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가정에서 살 계획을 세우는 기간을 생각해보십시오.


가까운 시일 내에 이사할 계획이라면 판매 과정에서 폭넓은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중성적인 컬러 배색으로 은은한 디자인을 고수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보기에 멋져 보이는 것은 미래의 구매자에게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대좌 욕조는 욕실에 아주 잘 어울린다.


이 욕조들은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자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다.


샤워기를 기둥에 고정하거나 휴대용 샤워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로컬 하드웨어 저장소에 있는 옵션도 있다.




천장은 어느 방의 벽 색깔보다 최소한 두 가지 색조를 밝게 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체 방이 지금보다 훨씬 더 작게 느껴지기 시작할 수 있다.


천장을 밝게 유지하면 전반적으로 방이 훨씬 더 크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빠르고 잘 알려진 요령은 벽을 가지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이다.


벽은 방치되는 것이 일반적이어서 정기적으로 다시 칠해야 한다는 뜻이다.


당신의 방을 청소하기 위해서, 밝고 선명한 색상의 새로운 페인트 코트를 추가하라.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이르렀으니, 집에 대한 생각을 좀 가지고 있어야만 집의 외관을 개선할 수 있다.


일이 힘들 필요는 없다.


여기서 읽은 정보부터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항상 원했던 종류의 집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