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팅에 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바람과함께살빠지다소울워커 2020. 6. 16. 02:36

본문


웹 호스팅에 관한 팁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인터넷에서 얻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수 있지만, 당신은 웹 호스트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서버 랙의 깊숙한 곳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생각하면 좌절할 수 있지만, 그 대신에 웹 호스트를 얻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전용 호스팅과 공유 호스팅 중 하나를 선택하시겠습니까? 트래픽이 많은 대규모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공유 서버는 사용자를 제한하고 많은 다운타임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나 계획이 커질수록 당신은 더 많은 전용 호스팅을 고려해야 한다.




운영 중단 및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웹 호스팅 공급자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운영 중단이 발생하거나 다운타임에 대한 변명을 늘어놓는 웹 호스트는 신뢰성이 떨어질 것이다.


반복적인 정전사태는 무능, 비전문성, 그리고 준비되지 않은 상태를 나타낸다.




호스트 사이트와 독립적으로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여 두 사람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해당 사이트에 대한 제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경우 호스트에는 도메인 제어 기능이 지금보다 더 많아질 것이다.




웹 호스팅 공급자를 선택한 후 1년 계약 대신 월 지급을 선택하십시오.


웹 호스트(또는 비즈니스까지)가 얼마나 오랫동안 열려 있는지 모른다.


만약 웹 호스팅 회사가 폐업하거나, 서비스가 감소하거나,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현재 호스팅 계획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은 몇 달 동안 지불한 돈을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다.




무료 호스트는 새로운 웹 사이트 소유자를 위한 하나의 웹 호스팅 옵션이다.


백업 서비스 부족 등 무료 호스팅 서비스의 혜택과 함께 제공되는 여러 가지 단점이 있으므로, 직접 사이트 백업을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과적으로, 무엇이든지 사라지면 당신은 운이 없게 된다.




선택한 웹 호스팅 서비스는 사이트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여야 한다.


HTML로 구성된 한 페이지가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미지와 비디오는 빠르게 공간을 집어삼킨다.


100MB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면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제공될 것이다.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대역폭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웹 트래픽이 청구서를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알아보십시오.


일부 호스트에서는 정액 요금을 부과하지만 일정량의 트래픽을 받으면 요금을 인상하는 반면, 다른 호스트에서는 사이트 방문자 수에 따라 월별로 요금을 부과하는 경우도 있다.




안전한 웹 사이트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보안 서버 인증서를 얻기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


당신은 그 버튼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고 당신의 방문자들은 그것을 클릭할 수 있고 그것이 안전한 사이트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과 거래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을 덜어줄 것이다.




많은 웹 사이트 설계자들은 웹 호스팅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이 이제 그 주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시간을 할애했기 때문에, 웹 호스팅은 더 이상 당신에게 외적인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정말로 위의 조언을 이해하고 흡수하도록 노력하고, 새로운 숙주가 필요할 때마다 그것을 적용하라.